본문 바로가기
FreeFont/Kor

상업용 무료폰트_빙그레 따옴체

by 연구실장 2020. 10. 5.

썸네일

빙그레 따옴체 폰트 사용가이드

빙그레에서 제공하는 상업용 무료폰트 빙그레 따옴체를 함께 공유합니다.


문자입력

※ 목차
1. 빙그레 따옴체의 특징 및 세부사항
2. 라이선스 확인
3. 다운로드 위치 안내


1. 빙그레 따옴체의 특징 및 세부사항
○ 폰트의 특징
- 초성 "ㅇ"의 1 시 쪽 방향에 포인트를 넣어 폰트를 디자인이 되어 있습니다. 따옴 주스의 글씨체를 모티브로 하여 2018년에 배포하였습니다.

굵기
자음모음
특징1
특징2특징3


○ 폰트 세부사항
- 한글 11,172자, 훈민정음 서문 옛한글 31자, Basic Latin 94자, KS심볼 986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라이선스 확인
○ 프리 - 개인/기업
○ 출처 : 빙그레 홈페이지 라이선스 관련내용 발췌

빙그레 서체(빙그레체, 빙그레체Ⅱ, 빙그레 따옴체, 빙그레 메로나체)의 지적 재산권은 빙그레(www.bing.co.kr)에 있습니다.
빙그레 서체는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합니다.
빙그레 서체는 인쇄물, 광고물, 온라인 등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글꼴 자체를 유료로 판매하는 것은 금지하며 빙그레 서체를 사용한 인쇄물, 광고물(온라인 포함)의 이미지는 빙그레 프로모션을 위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를 원치 않는 사용자는 언제든지 당사에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빙그레체는 인쇄, 웹사이트, 영상, 디바이스, 서버, E-book, 임베이딩 등의 광범위한 곳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다만, CI/BI 부분에서 회사명, 브랜드명, 상품명, 로고, 마크, 슬로건, 캐치프레이즈 등은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 사용전에 홈페이지에서 해당서체의 전체 라이선스를 확안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3. 다운로드 위치 및 홈페이지 안내
○ 다운로드 위치안내
- 검색포털에서 "빙그레 서체" 검색 > 서체소개 > "빙그레 따옴체" 선택

홈페이지


○ 빙그레 폰트 홈페이지

www.bingfont.co.kr


이번 글은 빙그레 따옴체를 주제로 포스팅해 보았는데요. 다소 익숙하지 않은 빙그레 주스 따옴의 글씨체를 모티브로 하여 디자인되어진 폰트입니다. 초성 "ㅇ"에 포인트가 있는 글씨체로 강조하고 싶은 제목에 쓸만한 글씨체였던 것 같습니다. 다음 글은 고딕체와 흡사한 빙그레 메로 나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To be continue...

※ 내용 발췌 및 이미지 출처 : 빙그레 서체 홈페이지
※ 제한이 있는 재배포에 관련한 라이선스 조항에 의하여 폰트 파일을 첨부하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에는 빙그레에서 제공한 싸만코체가 일부 이미지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