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Font/Eng

무료 영어 폰트 BrandTimes

by 연구실장 2021. 1. 11.

대표

무료 영어 폰트 BrandTimes

한글리아폰트에서 제공하는 상업용 무료 영어 폰트 BrandTimes를 공유합니다.


※ 목차

1. 무료 영어 폰트 BrandTimes의 특징

2. 라이선스 확인

3. 다운로드 위치 및 폰트 파일 첨부

 


1. 무료 영어 폰트 BrandTimes의 특징

- Light / Regular / Standard / Bold / Extra Bold 다섯가지 종류의 굵기를 제공하는 글씨체입니다.

- 영문 94자 / 확장영문 및 특수문자 418자

굵기
자음모음

 


2. 라이선스 확인

 

라이선스 이용조건
CCL0
- 상업적 사용 가능 여부 : O
- 유료 재판매 가능 여부 : X

※ 라이선스 안내는 참고용으로, 구체적인 사용범위는 폰트 라이선스 내용과 해당 폰트 사이트에서 확인바랍니다.

 

- 출처 : BrandTimes 영문서체 무료폰트 사용안내 중 일부 발췌

1. 저작권
BrandTimes 영문서체의 저작권 및 소유권에 대한 제반권리는 브랜딩그룹(주)에 있습니다.
2. 사용범위
① 학교, 공공기관, 개인 등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인쇄매체, 영상매체, 웹, 모바일 등 매체와 용도에 제한 없이 상업적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3. 제한사항
① 브랜딩그룹의 사전 서면승인 없이 BrandTimes 영문서체의 소스코드 수정 및 역설계 등 일부 혹은 전부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② 브랜딩그룹의 사전 서면승인 없이 서체자체의 임의개작, 개명을 통한 재배포나 재판매 등의 행위는 금지됩니다.
③ 음란물, 반사회적 제작물 등 부정적 이미지의 제작물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다운로드 위치 및 폰트 파일 첨부

○ 한그리아폰트 홈페이지

홈페이지
다운링크

※ 검색 및 다운로드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상단에 무료 영어 폰트 BrandTimes의 홈페이지 주소를 남겨두었습니다.

 


이번 글은 한그리아폰트에서 배포하는 무료 영어 폰트 BrandTimes를 공유해 보았는데요. 무료로 배포된 영어 폰트 중에서도 개성이 눈에 뛰면서 굵기도 5가지나 지원하는 무료 영어 폰트입니다. 독특한 개성의 영어 폰트가 필요한 분은 해당 사이트에 방문해서 담아가면 되겠습니다. 재배포에 관한 정확한 언급이 없어 사이트 연결좌표만 남겨 두었습니다. 그래도 상업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니 필요한 분은 쓰셔도 무방하겠습니다.

 

To be continue...

 

※ 내용 발췌 및 이미지 출처 : 한글리아 홈페이지
※ 라이선스 조항 중에 자유로운 재배포에 관한 언급이 없어 홈페이지 주소만 남겨두었습니다.
※ 이 페이지에는 한그리아폰트에서 제공한 BrandTimes 폰트가 일부 이미지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