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Font/Kor

상업용 무료폰트_롯데마트 폰트 행복체

by 연구실장 2020. 10. 10.

썸네일

상업용 무료폰트 롯데마트 폰트 행복체 사용가이드

롯데마트에서 제공하는 상업용 무료폰트 롯데마트 폰트 행복체를 함께 공유합니다.


문자입력

※ 목차
1. 롯데마트 행복체의 특징
2. 라이선스 확인
3. 다운로드 위치 안내


1. 롯데마트 행복체의 특징
○ 폰트의 특징
- 롯데마트 행복체는 Light / Medium / Bold 의 총 3가지의 굵기를 제공합니다.

두께종류
자음모음
특징1

- 제목용 고딕체로 "ㅡ" 및 "ㅁ" 등에 포인트를 준 글씨체 입니다.

특징2

2. 라이선스 확인
○ 프리 : 개인 / 기업
○ 출처 : 롯데마트 홈페이지 내용 일부 발췌

-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 제공되며,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통큰서체의 지적재산권은 롯데마트에 있습니다.
- 개인, 기업 사용자 모두 상업적인 용도로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 어떤 이유로도 지적 재산권자 이외의 사용자가 수정, 판매할 수 없으며, 배포되는 형태 그대로 사용해야 합니다.
- CI, BI 제작은 불가합니다.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 제공되며,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다운로드 위치 안내
○ 다운로드 위치 안내
-포털사이트에서 '롯데마트' 검색 > 고객서비스 > 통큰서체패키지 > Windows용 혹은 Mac용 파일 선택 및 내려받기

검색
홈페잊
다운안내


○ 롯데마트 홈페이지

http://company.lottemart.com/bc/service/htmlView.do?menuCd=BM0307&SITELOC=DB005

※ 검색 및 내려받기의 편의성을 위하여 상단에 홈페이지 좌표를 남겨 두었습니다. 사용 전에 해당 홈페이지에서 라이선스 전문을 확인해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번 글은 롯데마트에서 배포하는 행복체를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혹은 다운로드하면서 함께 배포하는 "드림체"는 덤으로 다운로드하게 되는데요. 드림체 역시 쓸만한 글씨체이므로 제목에는 행복체를 본문에는 드림체를 사용하면 좀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이 듭니다. 다음에도 이쁜 글씨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To be continue...

※ 내용 발췌 및 이미지 출처 : 롯데마트 공식 홈페이지 통큰서체 페이지 중
※ 라이선스 상에 재배포에 관한 명확한 항목이 없어 부득이 폰트 배포 사이트를 남겨두었습니다.
※ 이 페이지에는 롯데에서 제공한 롯데마트 행복체가 일부 이미지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