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Font/Kor

무료 글꼴 백의의 천사체 폰트 사용 가이드

by 연구실장 2021. 3. 3.

대표

무료 글꼴 백의의 천사체 폰트 사용 가이드

 

네이버 클로바에서 제공하는 상업용 무료 글꼴 백의의 천사체를 공유합니다.

 


※ 목차
1. 백의의 천사체의 특징
2. 라이선스 확인
3. 다운로드 위치 안내

 


1. 백의의 천사체의 특징

- Regular 1 가지 종류의 굵기를 제공하는 손글씨체입니다.

- 네이버 클로바에서 배포하는 무료 글꼴로 상업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음모음

 


2. 라이선스 확인

 

라이선스 이용조건
CCL0
 - 상업적 사용 가능 여부 : O
 - 유료 재판매 가능 여부 : X
 - 사용시 출처 표시 의무 : X

※ 라이선스 안내는 참고용으로, 구체적인 사용범위는 폰트 라이선스 내용과 해당 폰트 사이트에서 확인 바랍니다.

 

※ 출처 : 네이버 클로바 백의의 천사체 배포 페이지
- 나눔손글씨 글꼴은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나눔손글씨 글꼴을 유상으로 제공, 판매, 배포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 한글날 손글씨 공모전 참여 시 입력한 글꼴명 및 글꼴 소개말은 임의로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 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글꼴의 무료 제공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3. 다운로드 위치 안내

○ 무료 글꼴 네이버 클로바 홈페이지

홈
다운링크

 

※ 검색 및 다운로드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상단에 백의의 천사체 배포 페이지 주소를 남겨두었습니다.

 


이번 글은 네이버에서 배포하는 상업용 무료 글꼴 백의의 천사체를 함께 공유해 보았습니다. 무료 글꼴이지만 감성있는 디자인으로 손글씨를 선호하는 분들이 활용하기에 좋은 글꼴입니다. 네이버에서 배포하고 있는 무료 글꼴인 나눔손글씨는 109가지의 종류가 있는데요. 하나하나 제각각의 독특한 특징을 갖고 있어 다양한 무료 글꼴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요. 너무 많은 종류의 서체를 제공하기에 그중에서 쓸만한 서체를 골라내어 함께 공유하고 있습니다. 다음에도 이쁘고 쓸만한 서체를 함께 공유하도록 시간을 가져 볼까 합니다.

 

To be next time...

 

※ 내용 발췌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클로바 홈페이지
※ 자유로운 재배포가 불가능한 라이선스 조항에 따라 홈페이지 주소만 남겨두었습니다.
※ 이 페이지에는 네이버에서 제공한 백의의 천사체가 일부 이미지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