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Font/Kor

BC카드체 폰트 사용가이드

by 연구실장 2020. 10. 31.

썸네일


BC카드 폰트 사용가이드

비씨카드(주)에서 제공하는 상업용 무료폰트 BC카드 폰트를 공유합니다.


※ 목차
1. BC카드 폰트의 특징
2. 라이선스 확인
3. 다운로드 위치 및 폰트 파일


1. BC카드 폰트의 특징
○ 폰트 특징
- Light / Bold 두가지의 굵기를 지원하는 글씨체입니다. 영문, 숫자, 특수기호의 스타일은 하단의 이미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 한글 보다 영문의 곡선이 조금더 도드라집니다.

굵기


자음모음


특징1


특징2


2. 라이선스 확인
○ 프리 : 개인 / 기업
○ 출처 : 비씨카드 홈페이지 내용 중 일부 발췌

- BC카드 글꼴과 페이북 글꼴의 지적재산권은 비씨카드㈜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 BC카드 글꼴과 페이북 글꼴은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상업적 목적으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BC카드 글꼴과 페이북 글꼴을 유료로 판매하거나 어떠한 형태로든 임의 수정/개작하여 글꼴을 재배포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합니다.

3. 다운로드 위치 및 폰트 파일
○ 다운로드 위치 안내
- 검색 포털에서 '페이북' 검색 > 이벤트 > 진행중인 이벤트 > 생활편의 'B타민C를 함께 나눠요 BC카드 글꼴 나눔 > 'BC카드 글꼴' 선택

검색1검색2


홈페이지1홈페이지2


다운로드안내다운로드위치


○ BC카드 홈페이지

 

B타민C를 함께 나눠요 BC카드 글꼴 나눔

페이북이 챙겨드리는 즐거운 혜택!

paybooc.co.kr

※ 검색 및 다운로드의 편의를 위하여 상단에 해당 사이드 주소를 첨부해 두었습니다. 사용 전에 해당 홈페이지에서 사용범위를 재확인하기 바랍니다.


드디어 카페24 무료 폰트 시리즈를 마치고 다시 찾아온 BC카드 폰트입니다. 전체적으로 동글동글한 스타일로 고딕체 스러움이 다소 느껴집니다. 어느 정도의 굵기를 가지고 있으므로 제목이나 로고 디자인에 사용하는 것이 알맞겠습니다. 굵기가 2가지뿐이라 다소 아쉬움이 남는 서체이지만 딱 필요한 굵기만 있으므로 그냥 넘어가는 것으로 합니다. 상업적 사용에도 제한이 없으며 해당 글씨체 외에도 페이북 폰트도 함께 배포하고 있습니다. 페이북체는 다음 포스팅에서 함께 공유하겠습니다.

To bo continue...

* 내용 발췌 및 이미지 출처 : 비씨카드 홈페이지
* 해당 폰트의 라이선스 항목 중에 단순 재배포에 관한 언급이 없는 관계로 해당 폰트의 홈페이지 좌표만을 남깁니다.
* 이 페이지에는 비씨카드(주)에서 배포한 BC카드 폰트가 일부 이미지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