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Font/Kor

투게더그룹 TT 투게더 폰트 사용가이드

by 연구실장 2020. 11. 30.

썸네일

투게더그룹 TT투게더 폰트 사용가이드

TOGETHER GROUP에서 제공하는 상업용 무료폰트 TT투게더 폰트를 함께 공유합니다.


※ 목차
1. TT투게더 폰트의 특징
2. 라이선스 확인
3. 다운로드 위치


1. TT투게더 폰트의 특징
○ 폰트의 특징
- Regular 1 종류의 굵기를 제공하는 글씨체입니다.
- 서체의 굵기가 상당하므로 본문보다는 로고나 제목에 활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음모음
특징1
특징2
특징3
샘플1샘플2


2. 라이선스 확인
○ 프리 : 개인 / 기업
○ 출처 : TT투게더 라이선스 내용 발췌

'TT투게더체'의 지식 재산권은 주식회사 투게더그룹에 있습니다.

'TT투게더체'는 개인 및 기업, 단체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TT투게더체'는 온/오프라인, 상품, 광고 등 모든범위에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T투게더체'는 본 저작권 안내와 라이선스 전문을 포함해서 다른 소프트웨어에 임베딩 및 번들하거나 재배포가 가능합니다. 라이선스 전문을 포함하기 어려울 경우 ‘TT투게더체'의 출처 표기를 권장합니다.
예) 이 페이지에는 주식회사 투게더그룹에서 제작한 ‘TT투게더체’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TT투게더체'는 배포되는 형태 그대로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어떠한 형태로든 임의 수정 및 개작, 유료 판매를 금지합니다. 배포는 주식회사 투게더그룹의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2차 배포 금지)

'TT투게더체'를 사용한 온/오프라인, 상품, 광고 등 모든 종류의 창작물은 주식회사 투게더그룹의 프로모션을 위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3. 다운로드 위치 및 폰트 파일

○ 다운로드 위치 안내
- 검색 포털에서 'TT투게더' 검색 > 홈페이지 접속 > 회원가입 > TT투게더 폰트 내려받기

검색
홈페이지
다운로드


○ TOGETHER GROUP 홈페이지

https://www.togethergroup.co.kr/sub/font/free.asp


○ 폰트 파일 내려받기 안내

- 해당서체는 라이선스의 항목에 재배포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상단의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회원가입을 하고 무료로 내려받기가 가능합니다. 다소 귀찮더라도 폰트제작 홈페이지에 방문하여야겠습니다.


이번 글은 간만에 로고에 사용하기 적합한 TT투게더 폰트를 함께 공유해 보았는데요. 로그인을 해야한다는 제약이 있기에 다소 아쉬움이 남기는 합니다. 그도 그럴것이 TOGETHER GROUP이 전문적인 서체 개발업체이라고 겠구나하고 넘어가 주면되겠습니다. 어쨋거나 로고에 한번은 쓸법한 폰트를 거져 가져가는 것이니 불평은 하지말기입니다. 참고로 유튜브 영상에서 간간히 보이기도하는 서체이므로 인마이 포켓하는 것이 차후에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다음에도 개성있고 쓸만한 서체들로 찾아올께요.

To be continue...

※ 내용 발췌 및 이미지 출처 : TOGETHER GROUP 홈페이지
※ 자유로운 재배포가 불가능한 라이선스 조항에 따라 홈페이지 주소만 남겨두었습니다.
※ 이 페이지에는 TOGETHER GROUP에서 제작한 TT투게더 폰트가 일부 이미지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