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Font/Eng

고도 폰트 godo rounded 영문 사용가이드

by 연구실장 2020. 12. 7.

대표

고도 폰트 godo rounded 영문 사용가이드

엔에이치엔고도(주)에서 제공하는 상업용 무료폰트 godo rdunded 서체를 공유합니다.


※ 목차
1. godo rounded 서체의 특징
2. 라이선스 확인
3. 다운로드 위치 및 폰트 파일


1. godo rounded 서체의 특징
- Light / Regular 2가지 종류의 굵기를 제공하는 글씨체입니다.
- 고도 CI 리뉴얼을 통해 만들어진 영문전용 폰트로, 쇼핑몰 로고 등의 제작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 특수문자를 지원하지 않는 서체입니다.

굵기
소문자대문자


2. 라이선스 확인

○ 프리 : 개인 / 기업

○ 출처 : godo rounded 폰트 라이선스 내용 발췌

라이선스


3. 다운로드 위치 및 폰트 파일
○ 엔에이치엔고도(주) godo rounded 폰트 홈페이지

https://design.godo.co.kr/custom/free-font.php

홈페이지


○ 폰트 파일 첨부

godoRounded L.ttf
0.01MB
godoRounded R.ttf
0.01MB

※ 검색 및 다운로드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상단에 폰트 파일과 홈페이지 주소를 남겨두었습니다. 글씨체 사용전에 해당 라이선스 전문을 확인 바랍니다.


이번 글은 간만에 영문전용 폰트인 godo rounded 폰트를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특수문자를 지원하지 않아서 글을 쓰다가 간간히 막히는 일이 종종 일어나는 서체인데요. 스타일 만큼은 여느 폰트에 밀리지 않기에 고민이 되는 글씨체 입니다. 짧은 문장의 로고의 영문에 사용 할때 제격이 아닐까 생각해보는데요. 디자인이 이쁘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어서 주워가기 바랍니다. 참고로 2020년 12월 기준으로 해당 홈페이지 폰트 내려받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으므로 상단의 파일을 바로 주워가는 것을 권장합니다. 다음편은 고도 시리즈의 마지막 고도 마음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To be continue...

※ 내용 발췌 및 이미지 출처 : 엔에이치엔고도(주) godo rounded 홈페이지
※ 자유로운 재배포가 가능한 라이선스 조항에 따라 폰트 파일, 홈페이지 주소를 남겨 두었습니다.
※ 이 페이지에는 엔에이치엔고도(주)에서 제작한 godo rounded 서체가 일부 이미지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