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Font/Kor

상업적 무료폰트 인피니티산스체 Infinity Sans

by 연구실장 2020. 12. 22.

대표

상업적 무료폰트 인피니티산스체 Infinity Sans

위메이드에서 제공하는 상업적 무료폰트 인피니티산스체를 공유합니다. CI/BI 카테고리에는 사용제한이 있는 상업적 무료폰트입니다.


※ 목차

1. 폰트의 특징

2. 라이선스 확인

3. 다운로드 위치 및 폰트 파일 첨부

 


1. 폰트의 특징

- Regular / Bold / Cond Bold 3가지 종류를 지원하는 상업적 무료폰트입니다.

- Bold는 2가지의 자평을 지원합니다.

굵기
자음모음
특징

 


2. 라이선스 확인

 

라이선스 이용조건
CCL0
- 상업적 사용 가능 여부 : O
- 유료 재판매 가능 여부 : X
- 글꼴 임의 수정 재배포 : X
- 사용시 출처 표기 여부 : 권장

※ 라이선스 안내는 참고용으로, 구체적인 사용범위는 폰트 라이선스 내용과 해당 폰트 사이트에서 확인 바랍니다.

 

- 출처 : 위메이드 인피니티산스체(Infinity Sans) 라이선스 내용 발췌

‘인피니티 산스(Infinity Sans)’의 지식재산권은 ㈜위메이드(www.wemade.com)에 있습니다.

위메이드는 ‘인피니티 산스’를 개인 및 기업을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합니다. 단, 대한민국 외에서 ‘인피니티 산스’를 다운로드하거나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반드시 당사의 사전 허락을 받아야 하며, 당사의 사전 허락 없이 대한민국 외에서의 복제 및 사용은 허락되지 않습니다.

위메이드는 ‘인피니티 산스’ 소프트웨어를 저작권, 특허권, 상표권 및 기타 권리의 비침해성과 특정 목적에 적합성을 포함한 명시적, 묵시적인 어떠한 종류의 보증 없이 ‘있는 그대로’ 제공합니다.

위메이드는 ‘인피니티 산스’ 글꼴 자체를 유료로 판매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한, 임의 수정 및 2차 가공에 의한 재배포를 할 수 없으며, 배포되는형태 그대로 사용해야 합니다. 특히, 어떠한 경우에도 위메이드는 ‘인피니티 산스’의 사용 또는 이의 사용불가, 그 밖에 서체 소프트웨어의 취급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계약, 불법행위 혹은 다른 일로 하여금 발생하는 일반적, 특수적, 간접적, 부차적 혹은 필연적 손해를 포함하는 소송, 손해 혹은 기타 책임에 대한 의무를 일체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메이드는 ‘인피니티 산스’ 출처 표기를 권장합니다. 또한, ‘인피니티 산스’를 사용한 인쇄물, 광고물(온라인 포함)의 이미지는 위메이드 및 계열사 프로모션을 위해 활용될 수 있으며, ‘인피니티 산스’ 사용 시 이러한 활용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위메이드는 언제든지 본 라이선스와 다른 조건으로 서체 사용을 허락하거나 서체의 배포를 중단시킬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이를 원치 않는 사용자는 언제든지 당사에 협의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조항

 


3. 다운로드 위치 및 폰트 파일 첨부

○ 위메이드 홈페이지

홈페이지
다운링크

※ 검색 및 다운로드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상단에 다운로드 페이지 주소를 남겨두었습니다.

 


이번 글은 위메이드에서 배포하는 상업적 무료폰트 인피니티산스체를 함께 공유해 보았습니다. Bold의 자폭이 2종류인것이 특색있는데요. 대체로 굵은 폰트를 지원하므로 제목에 적합한 글씨체라 하겠습니다. 고딕체류는 워낙 다양한 것들이 있기에 그다지 권하지 않는 서체입니다. 해당 사이트에 노토산스, 스포카산스 등 다양한 굵기를 지원하면서 상업적 무료폰트들이 많이 소개되어 있으며 파일도 첨부해 두었으므로 다른 포스팅에서 내려받는 것이 더 좋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To be continue...

 

※ 내용 발췌 및 이미지 출처 : 위메이드 인피니티산스 홈페이지
※ 라이선스 조항 중에 자유로운 재배포 제한으로 홈페이지 주소만 남겨두었습니다.
※ 이 페이지에는 위메이드에서 제공한 인피니티산스체가 일부 이미지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728x90
728x90

댓글